중국에서 시작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로 퍼져나갔고, 현재 미국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월요일 (3/16)에 미국 대통령과 코로나 바이러스 특별 전담팀에서 코로나 바이어스의 영향으로 부터 미국의 빠른 안정을 찾기 위해 10명 이상의 모임을 가지지 않을 것을 온 국민에게 권고하였습니다.

이에 멜본 섬기는 장로 교회는 성도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또한 지역 사회 안정을 위한 정부의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교회 사역을 잠정적으로 다음과 같이 변경하기로 당회에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로서는 3월 말로 예정하지만, 상황에 따라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이 되는대로 온 성도님들께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환란의 시간 속에 성도님들 모두가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고,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는 은혜가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온 성도님들 가정과 자녀들 위에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1. 주일 예배 - 주일 오전 10시 45분에 www.openkingdom.org를 통한 Video Live Streaming 예배를 드립니다

집에 컴퓨터에서 교회 웹싸이트로 접속하신 후에,  중간에 오른 쪽에 있는 "온라인 예배" 박스란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현재 셋업 중인데 혹시 작동이 잘 안되시면 나중에 설교란에 녹음 파일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컴퓨터가 없으신 분은 스마트 폰에서 구글로 들어가 www.openkingdom.org 에 접속하시거나 교회 어플를 찾아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이고 아이폰은 "애플 스토아" 에 가셔서 저희 교회 이름을 찾으시면 됩니다. 

2. 헌금 생활

주일 헌금은 현재 교회 봉투를 준비해서 주소와 우편을 붙여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제리 장로님과 아니면 목사님께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또한 현재 온라인 헌금을 개설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3. 앞으로 교회 사역 일정은 상황을 지켜본후에 계속 광고를 하겠습니다.  매일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시고 이 어려운 시기때 하나님의 애통과 긍휼를 품고 온 나라를 위해 중보기도 합시다